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토사 바닥이 묻는 미래의 직업? 소개

토사 바닥이 묻는 미래의 직업? 소개
나는 국수와 흙 바닥과 출발선 자체가 다르다고 생각합니다.
동의하시겠습니까?


엉망이 아니더라도 살지 않는 집의 아이라면
무엇을 부를 수 있습니까?

자텍? 그렇다고 해서 사업은 조금은 아닌 것 같고, 어떻게 하면 자산을 늘릴 수 있을까요(현재 아르바이트중에서 월 150 받습니다.저축중.^^)

내가 차를 좋아해서 수입차를 타고 싶습니다만, 수입차가 아니어도 제네시스 이상의 급은 자차로 소유해 보고 싶네요. (현재, 면허증은 있습니다만, 자차가 없는 어른입니다.) 그렇게 하려면 안정된 직장을 가져야 합니다만, 어떤 직종이 돈을 많이 벌 수 있습니까? (현재, 어른의 내가 공부해 도전해 볼 수 있는 직업중) 공인 중개사의 자격증에 따르는데 공인 중개사의 평균 연봉이 어떻게 될까요? 꼭 차에 무엇을 타는지 기준점을 두는 것이 아니라 자산을 형성하고 재산이 많아지길 바라는 것이 내 소원인데 가지고 있지 않은 20대의 내가 할 수 있는 것은 무엇이 있겠습니까?


추천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