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뒤에서 나를 괴물이라고 부르는 처남

뒤에서 나를 괴물이라고 부르는 처남
난 항상 여기에서 눈을 떼고.. 혼자 쓰기
처음이야! 제가 예민한건지.. ㅠㅠ 여러분 객관적인 조언 부탁드립니다! 현재 쌍꺼풀 수술을 받았고, 만족스러워서 코필러 수술을 받았습니다. 그 후 누나와 형수를 만나는데 자꾸 이상한 눈으로 쳐다본다. 그리고 제가 하는 말은... 저는 제 자신에게 계속 말하고 있습니다. 왜 망했냐고.. ㅠ; 솔직히 눈과 코가 너무 만족스러웠습니다. 주변 사람들이 너무 자연스러워서 예쁘다고 하더라.
난 화가 났었 다. ㅠㅠ 언니랑 형수 빼고
반응은 매우 좋았지만 좋지 않다고 답한 사람은 2명에 불과했습니다.
얼굴이 이상해 보이는게 아니라 그냥
사람마다 보는 눈이 다르기 때문에 생략했습니다. 근데 그 이후에 더 화나는건.. 형수가 누나랑 있을때 "시누이가 왜 그래? 괴물이 되고 싶어서 그런 걸까?” 내 동생이라고 들었어. 그 말을 들은 언니가 옆에서 공감한다고 해서 더 안타까워요.. 저는 남자친구에요. 누나 얘기하면 바로 화내서 하는말만 하고.. 처남이랑 누나만..
또 봐요.. ㅠㅠ 너무 속상해요..
불만을 게시하고 있습니다. ㅠ ㅠ..,;


추천사이트